농협 ‘농협e고기장터에서 고기사고! 행운받고!’ (제공: 농협) ⓒ천지일보 2019.8.2
(제공: 농협) ⓒ천지일보 2019.8.4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농협(회장 김병원)이 추석명절을 맞이해 ‘농협e고기장터’를 통해 경품행사와 할인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간 타 축산물쇼핑몰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축산물을 공급해 왔던 농협e고기장터는 음식점과 정육점을 운영하는 소상공인들과 명절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5~16일 농협e고기장터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행사를 진행한다. 1등부터 3등까지 총 6명을 추첨해 에어컨과 무선청소기·공기청정기를 증정할 계획이며 어느 때보다도 무더운 여름을 고품질의 축산물과 특별한 경품으로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경품행사 이후 오는 19일부터 내달 11일까지는 전 품목에 걸쳐 명절맞이 할인행사가 이어질 예정이다. 할인폭은 5%~10% 수준으로 높은 국내산 원료육 가격으로 인한 소상공인의 부담을 충분히 덜어줄 예정이다.

농협e고기장터의 추석명절 경품행사와 할인행사는 사업자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관련 내용은 농협e고기장터의 홈페이지 및 소셜미디어(페이스북·블로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