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소방서, 이계천 지방소방위 우수소방관 표창
안산소방서, 이계천 지방소방위 우수소방관 표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소방서가 26일 소회의실에서 대부119안전센터 이계천 소방위를 2분기 우수소방관으로 선정해 표창장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천지일보 2019.7.26
안산소방서가 26일 소회의실에서 대부119안전센터 이계천 소방위를 2분기 우수소방관으로 선정해 표창장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안산소방서) ⓒ천지일보 2019.7.26

[천지일보 안산=김정자 기자] 안산소방서가 26일 소회의실에서 대부119안전센터 이계천 소방위를 2분기 우수소방관으로 선정해 표창장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이계천 소방위는 지난 2002년 2월 9일자로 소방공무원으로 임용돼 17여년 동안 근무해 오면서 관내 취약계층 가정을 방문해 기초소방시설 보급 및 설치, 각종 화재‧구조‧구급 현장에서 적극적인 현장 활동으로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한 공적을 인정받아 우수소방관으로 선정됐다.

우수소방관으로 선정된 이계천 소방위에게는 문화상품권 수여, 본서 2층 복도 우수 소방관 게시대 사진 전시, 근무평정 및 각종 해외시찰·성과상여금·희망부서 배치 등 특전이 주어진다.

이정래 서장은 “적극적인 소방 활동으로 우수소방관으로 선정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 한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안전을 지키는 데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