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국 직영학원, 공인중개사 ‘D-100 합격 기원’  이벤트. (제공: 에듀윌)
에듀윌 전국 직영학원, 공인중개사 ‘D-100 합격 기원’ 이벤트. (제공: 에듀윌)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올해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오는 10월 26일 치러지는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운영하는 공인중개사 전국 16개 직영학원이 시험 ‘D-100’을 기념한 합격 기원 이벤트를 개최했다.

17일 에듀윌에 따르면, 합격기원 이벤트는 지난 15일 에듀윌 공인중개사 서울 대방학원과 노원학원에서, 16일에는 평촌학원에서 실시됐다.

또한 17일에는 천호, 경기 부천, 일산, 인천 부평, 부산 해운대 학원에서, 18일에는 서울 종로, 신림, 경기 수원, 성남, 대전, 대구, 부산 서면학원에서, 19일에는 광주학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약 100일 앞두고 교수진과 선배 동문들이 수험생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진행됐다.

과일도시락, 음료, 컴퓨터용 사인펜, 수정테이프, 초콜렛 등 ‘합격기원 세트’를 수험생에게 전달했으며, 포토이벤트, 합격소원카드 등 각 직영학원별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졌다.

특히 에듀윌 동문회 사무국에서는 이번 행사에서 ‘합격 기운이 가득한 선배를 이겨라!’, ‘합격 기운을 잡아라!’ 등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수험생과 선배 동문들이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에공회 북부지부 28기 김태희 회장은 “저도 선배님들의 합격 기운을 받아 합격할 수 있다”며 “날이 덥지만 합격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고 끝까지 ‘파이팅’ 했으면 좋겠다”고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