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B의 더블 임팩트, 임팩타민’ TV 광고 온에어 (제공: 대웅제약) ⓒ천지일보 2019.7.15
‘비타민B의 더블 임팩트, 임팩타민’ TV 광고 온에어 (제공: 대웅제약) ⓒ천지일보 2019.7.15

[천지일보=이수정 기자] 대웅제약은 15일부터 임팩타민의 신규 TV 광고 ‘비타민B의 더블 임팩트, 임팩타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꼼꼼한 엄마들이 제대로 고른 대세 비타민’이 주제다. 드라마 SKY캐슬의 배우 염정아와 오나라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극중 선보였던 배역의 이미지를 활용해 가족의 건강을 위해 꼼꼼하게 비타민 제품을 챙기는 엄마의 모습을 화면에 담았다.

또한 필수비타민B 8종이 모두 함유돼 피로회복과 동시에 에너지 생성에도 도움이 되는 비타민B의 시너지 효과를 ‘비타민B의 더블 임팩트, 임팩타민’이라는 광고 카피와 함께 풀어냈다.

임팩타민은 필수비타민B군 8종을 주성분으로 한 고함량·고활성 비타민이다. 육체피로, 체력저하, 구내염, 눈의 피로, 근육통,관절통,신경통에 효과가 있다. 또 활성형 비타민 벤포티아민을 함유해 체내에서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박혜미 대웅제약 임팩타민 PM은 “임팩타민은 전문가가 추천하고 소비자가 꾸준하게 다시 찾는 제품으로 드셔본 분들의 입소문을 통해 고함량 비타민B군 No.1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잡았다”고 말했다.

한편 임팩타민은 2007년 처음으로 출시된 ‘임팩타민정’에 이어 임팩타민 파워, 임팩타민 프리미엄, 임팩타민 실버, 임팩타민 파워 A+, 임팩타민 케어까지 총 6종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