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한국이러닝인재개발원)
(제공: 한국이러닝인재개발원)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한국이러닝인재개발원이 7월 사회복지사 1급, 전기기사 및 전기산업기사, 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 과정을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과정은 고용노동부 직업훈련으로 근로자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교육 신청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수강하도록 온라인교육으로 진행한다. 또한 고용보험에 가입된 직장인 재직자라면 국비지원으로 본인부담금 0원으로 부담 없이 교육 수강이 가능하다.

한국이러닝인재개발원 오일기 팀장은 “사회복지사 1급 수요는 증가할 것으로 전망한다”며 “고령화 사회와 사회복지에 대한 정부와 사회적 관심으로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에 대한 수요는 점차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국이러닝인재개발원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대비과정은 국비지원으로 무료로 수강이 가능하며 전기기사 및 전기산업기사, 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 과정도 시행하고 있다.

한편 한국이러닝인재개발원은 기술역량 및 기술경쟁력 우수기업 인증을 받았으며 교육이 필요한 기업과 개인에게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기업에게 꼭 필요한 4대 법정의무교육과 개인 역량 향상을 위해 직무능력향상 과정을 제공하며 재직자 내일배움카드를 사용한다면 OA과정, 리더십과정, 비즈니스 스킬 과정 등을 본인부담금 없이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