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지바 리조트. (제공: 팜투어) ⓒ천지일보 2019.7.6
하얏트지바 리조트. (제공: 팜투어) ⓒ천지일보 2019.7.6

하얏트지바·하얏트지라라·스칼렛 등

허니문박람회 칸쿤 단독 특전·프로모션 마련

[천지일보 부산=김태현 기자] 허니문여행사 팜투어가 단독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칸쿤 신혼여행 베스트 리조트 5선을 추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팜투어는 칸쿤 허니문에 한해 공항 미팅 및 샌딩에 한국인 담당 직원이 진행을 하고 있다. 특히 공항 샌딩의 경우 보딩 끝날 때까지 공항에서 직원이 도움을 줄 뿐 아니라 24시간 케어 서비스로 한국인 직원과 24시간 연락체제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여인의 섬 투어, 칸쿤 다운타운 나이트투어, 단독 스냅사진 촬영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가 마련됐다.

◆하얏트 지바

칸쿤 존에서 수영 가능한 유일한 비치를 보유하고 삼면이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하얏트지바 리조트.

모던함을 표방한 칸쿤 하얏트지바 리조트는 돌고래 수영장 보유는 물론 스테이크 맛집 트레이드 윈즈 레스토랑에서 스테이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팜투어는 하얏트지바 리조트 허니문 특전으로 객실 업그레이드를 비롯한 3박 이상 투숙 시 스파클링 와인 1병, 미니 케이크, 턴다운 서비스, Late check out(늦은 체크아웃), 베드 꽃장식 등이 마련했다.

또한 하얏트지바 클럽 객실 이용 시 전용 프론트에서의 프라이빗 한 체크인 및 체크아웃, 개인 버틀러와 컨시어지 서비스, 하얏트 클럽 전용 수영장 및 라운지 이용은 물론 스파클링 와인, 미니케이크, 스파와 살롱 서비스 10% 할인권 등이 제공된다.

◆하얏트지라라

우리나라 허니무너들이 가장 선호하는 대표적인 리조트 국민 리조트로 불릴 만큼 인지도가 높은 리조트가 칸쿤 하얏트지라라다. 특히 한국인 컨시어지 상주는 물론 모든 레스토랑 메뉴에 한국어가 기재됐고 매주 화요일 오후 2시 폼 파티(수영장 거품 파티)가 열리고 객실 및 발코니가 넓고 오션 뷰 전망이 빼어나다.

팜투어는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 칸쿤 스페셜 특전의 일환으로 하얏트지라라 리조트에 한해 한 단계 객실 업그레이드 및 3박 이상 투숙 시 스파클링 와인 1병, 미니케이크, 턴다운 서비스, Late check out(늦은 체크아웃), 베드 꽃장식 등을 마련했다.

칸쿤 베스트 리조트. (제공: 팜투어) ⓒ천지일보 2019.7.6
칸쿤 베스트 리조트. (제공: 팜투어) ⓒ천지일보 2019.7.6

◆스칼렛

모든 객실에서 멋진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스칼렛 리조트는 카리브해와 신비한 정글에 둘러싸인 자연의 천국 멕시코 전통의 예술과 문화에서 영감을 얻은 인테리어가 시선을 붙잡는다.

다양한 투어프로그램이 가능할 뿐 아니라 스칼렛 리조트의 10개의 레스토랑과 8개의 바를 자유롭게 이용하며 풍성하면서도 다채로운 휴양의 즐거움도 제공한다.

스칼렛 리조트 프로그램으로는 세노테, 치첸이사, 스칼렛, 셀하, 엑스플로어, 엑스플로어 푸에고, 소치밀코, 센스 등이 있고 공항에서 스칼렛 리조트까지 트랜스퍼는 무료로 진행된다.

이밖에 지난 4월 새롭게 신규 오픈한 아틀리에 플라야무헤레스 리조트를 비롯한 시크릿더바인 리조트까지 팜투어는 허니문 박람회에서 칸쿤 단독 프로모션을 통해 알뜰하고 경제적인 칸쿤 허니문 여행길로 안내를 한다.

한편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매주 주말마다 본사가 위치한 서울 강남과 직영지점인 강북종로, 경기도 일산 및 부산과 대전에서 각각 직거래 신혼여행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