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생바이오는 '자생 다이어트 대전' 이벤트를 통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제공:자생한방병원)
자생바이오는 '자생 다이어트 대전' 이벤트를 통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제공:자생한방병원)

건강기능식품, 최대 50% 할인

[천지일보=장수경 기자] 최근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얇아지는 옷차림과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대비하기 위해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와 함께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건강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의 인기도 높아지는 추세다.

자생한방병원 관계사 자생바이오는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 건강기능식품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자생 다이어트 대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자생바이오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인 ‘자생 나이스핏 다이어트’를 절반가인 50%, ‘자생비책 비움 다이어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자생 나이스핏 다이어트와 자생비책 비움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와 쾌변을 동시에 도와주는 제품으로,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HCA)과 차전자피가 주원료다. HCA 성분은 탄수화물의 지방합성을 억제해 체지방을 감소시키고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준다. 또한 질경이 씨앗 껍데기인 차전자피의 풍부한 식이섬유는 체내 흡수 시 40배 이상 팽창해 장의 연동운동을 촉진하고 장벽에 있는 불순물을 배출시켜 장 건강 증진에도 도움을 준다. 그 밖에 부원료로 칡, 우슬, 구기자, 감초, 당귀, 진피, 산수유 등이 포함돼 있다. 

자생 나이스핏 다이어트는 체지방량 감소 특화형 제품으로 복부피하지방 및 내장지방 제거를 돕기 위한 제품으로 출시됐다. 자생비책 비움 다이어트는 원활한 배변과 장 건강관리에 영향을 주고 있다. 소비자들은 자신에게 알맞은 제품을 선택해 복용할 수 있다. 자생 나이스핏 다이어트는 자몽향이 나는 과립 형태이며 자생비책 비움 다이어트는 곡물향의 환 형태라는 것도 차이점이다.

자생바이오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고온다습한 날씨로 인해 지치고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만큼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할 경우 몸이 상할 수 있다”며 “다이어트 효과와 장 건강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자생 나이스핏 다이어트와 자생비책 비움 다이어트를 통해 건강하게 몸매를 가꿀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생 나이스핏 다이어트, 자생비책 비움 다이어트는 전국 21개 자생한방병원·자생한의원 내 자생바이오샵과 자생바이오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자생바이오는 ‘자생 맞춤미학 베개’ ‘자생비책 보원정’ ‘자생비책 MSM크림’ 등을 제조·판매하는 건강기능식품 회사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