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이동식 차량 관광홍보’ 눈에띄네
양산시 ‘이동식 차량 관광홍보’ 눈에띄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식 차량 홍보관’ (제공: 양산시) ⓒ천지일보 2019.6.14
‘이동식 차량 홍보관’ (제공: 양산시) ⓒ천지일보 2019.6.14

창원·부산·울산·대구 순회… 양산지역 주요 관광지 소개

[천지일보 양산=김태현 기자] 양산시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이동식 차량 홍보관’을 운행하며 근교 주요 도시를 돌면서 양산지역 관광지 홍보에 나섰다.

양산시는 13~16일, 20~23일 총 8일간 부산 태종대를 시작으로, 창원대학교, 양산시 일원, 울산대공원과 대구 동성로, 울산 대왕암공원, 부산 광복로 일원, 김해 낙동강 레일파크 등 부·울·경 각 지역에서 배내골 계곡·펜션, 내원사 계곡, 에덴밸리 루지, 통도 아쿠아 환타지아 등 여름철 무더위를 날려 보낼 수 있는 관내 주요 관광지를 선정해 홍보할 예정이다.

양산 이동식 차량 홍보관은 ‘양산으로 피크닉’의 주제로 양산 관광 이미지로 랩핑한 차량으로 이동해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관광벤처기업 여행 아이큐가 ‘나의 양산 피크닉 지수는 몇 점?’ 모바일 플랫폼을 이용해 터치스크린 키오스크 이벤트를 진행해 양산의 명소와 대표 음식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현장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경품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증정하고 양산 관광 홍보 리플렛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아울러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유튜브 채널에 공유하고 SNS를 이용한 이벤트도 진행해 온·오프라인 연계 홍보를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양산 알리기에 힘쓸 계획이다.

이정희 문화관광과장은 “이제까지 양산하면 대부분의 사람이 통도사를 떠올렸다”며 “이번 양산 이동식 차량 홍보관을 통해 통도사뿐만 아니라 여름 휴가철에 방문할 수 있는 다양한 관광지가 있는 양산의 모습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