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여름방학 진로코칭캠프’ 행사 모습. (제공: 진주시) ⓒ천지일보 2019.6.10
지난 ‘여름방학 진로코칭캠프’ 행사 모습. (제공: 진주시) ⓒ천지일보 2019.6.10

내달 22일~8월 3일, 반별 2박 3일 일정

[천지일보 진주=최혜인 기자] 진주미래인재학습지원센터가 오는 10~21일까지 ‘여름방학 진로코칭캠프’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지난 9일 밝혔다.

매년 방학 기간에 진행하는 진로코칭캠프는 학생들이 적성을 찾고 스스로 진로를 설계할 수 있도록 지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내달 22일~8월 3일까지 KB인재니움 사천연수원에서 고등반, 중학1·2반, 초등반 순서로 반별 2박 3일씩 진행한다.

모집 인원은 반별 80명이며 진주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초등학생(4~6학년), 중학생, 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고등반은 진로·진학 설계에 비중을 두고 학과 탐색, 모의면접 등을 진행한다.

중학반과 초등반은 다가오는 미래 사회와 새로운 직업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과 함께 코딩 교육, 드론 체험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캠프 마지막 날엔 학부모들이 참여해 자녀와 소통·공감하며 함께 진로를 찾아가는 프로그램도 연다.

진로코칭캠프 수강신청은 미래인재센터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없이 간단한 인증절차만 거친 후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 일정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