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경 열애 (출처: 김진경 남자친구 크루셜스타 인스타그램)
김진경 열애 (출처: 김진경 남자친구 크루셜스타 인스타그램)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모델 김진경이 열애 중이다. 상대 남성은 래퍼 크루셜스타.

30일 김진경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진경이 크루셜스타와 열애 중”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크루셜스타 역시 이날 인스타그램 계정에 “글 솜씨는 없지만 용기 내어 글 남긴다. 우선 짜집기 사진들보단 좀 더 예쁜 사진 하나 올려봅니다. (김진경은) 내겐 큰 영감과 안식처가 되어 주고, 내가 정규앨범을 무사히 완성할 수 있도록 옆에서 큰 힘과 사랑을 준 사람이다. 나도 더 좋은 남자친구이자 조력자가 되고 싶다. 좋은 에너지만 받아가셨으면 좋겠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김진경과 크루셜스타는 카페로 보이는 곳에서 달달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들 커플의 행복한 미소가 눈길을 끈다.

김진경 (출처: 김진영 인스타그램)
김진경 (출처: 김진영 인스타그램)

김진경과 크루셜스타는 1년 정도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두 사람은 사람은 패션, 그림 등 공통 관심사가 많아 자연스럽게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크루셜스타 (출처: 크루셜스타 인스타그램)
크루셜스타 (출처: 크루셜스타 인스타그램)

한편 김진경은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코리아 시즌3’ 출신이다. 그는 다양한 예능,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오는 6월 3일 첫 방송 예정인 KBS2 새 월화드라마 ‘퍼퓸’에 출연 예정이다.

크루셜스타는 지난 2011년 앨범 ‘어 스타 고즈 업’으로 데뷔해 독보적인 음색으로 사랑을 받아 왔다. 특히 유명 서양화가 박항률 화백의 아들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