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 의왕 왕송호수캠핑장 및 의왕스카이레일 개장 1주년을 기념해 방문객 이벤트행사를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천지일보 2019.4.22
지난 19일 의왕 왕송호수캠핑장 및 의왕스카이레일 개장 1주년을 기념해 방문객 이벤트행사를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천지일보 2019.4.22

[천지일보 의왕=이성애 기자] 의왕도시공사가 지난 19일 의왕 왕송호수캠핑장 및 의왕스카이레일 개장 1주년을 기념해 방문객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19일 왕송호수캠핑장을 첫 번째 방문한 고객에게 기념상품(와인, 케이크 등)을 제공하고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또한 당일 모든 객실 고객과 의왕스카이레일 고객(선착순)에게는 지역 내 소비촉진·소상공인 활성화를 위해‘의왕사랑상품권’을 전달했다.

개장 1주년을 맞은 왕송호수캠핑장과 의왕스카이레일은 지난 1년간 의왕시의 대표적인 관광지로써 누적 관광객 5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등 많은 관심을 모으며 지역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이날 왕송호수캠핑장 행운의 주인공이 된 첫 번째 입실 고객은 “예상치 못한 선물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왕송호수캠핑장과 의왕스카이레일이 1주년을 넘어 계속해서 모든 시민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는 의왕시 최고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욱 의왕도시공사 사장은 “개장 1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모든 방문객이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왕송호수캠핑장과 의왕스카이레일을 찾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