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_20190415_안산대학교 웰니스센터, 안산그리너스FC와 업무협약ⓒ천지일보 2019.4.16
안산대학교 웰니스센터가 지난 12일 안산그리너스FC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안산대학교) ⓒ천지일보 2019.4.16

[천지일보 안산=김정자 기자] 경기 안산대학교(총장 안규철) 웰니스센터가 지난 12일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안산 그리너스 FC(대표이사 김필호)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안산대학교 웰니스센터 안종문 센터장과 안산 그리너스 FC 이종걸 단장이 참석, 교육 및 공동연구를 통한 정보교환, 강사 및 봉사활동 참여 등의 인적자원 교류, 시설 및 측정장비 등 물적자원 교류에 대한 협약서를 교환했다.

안산대학교 특성화의 일환으로 설립된 웰니스센터는 다양한 신체적 웰니스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피트니스 센터로 기초체력검사, 자세균형검사, 3D체형분석, 보행분석 등 다양한 신체적 웰니스 검사와 운동처방이 가능하다.

안종문 웰니스센터 센터장은 “안산을 대표하는 안산 그리너스 FC 프로축구단과 협력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선수단에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종걸 안산 그리너스 FC의 단장도 “안산대학교 웰니스센터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보다 체계적으로 선수들의 몸 상태를 체크하고 관리할 수 있게 됐다. 감사하고 좋은 경기력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