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지스에서 선보인 올 겨울 한끝 패션 모델 장착 컷 (사진제공: 헤지스)

[천지일보=이지영 기자] 해가 갈수록 겨울레저를 즐기는 인구가 많아지면서, 추운 겨울에도 기분 좋은 겨울을 즐길 수 있는 한끝을 강조한 방한용 액세서리가 패션 아이템으로 뜨고 있다.

특히 최근에 출시된 방한용 액세서리로 멋스러움까지 살리면서 보온성도 뛰어나 일상복과 레저웨어로 모두 활용 가능해 스타일과 보온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

한겨울 목과 손목 등 옷 사이로 빠져나가는 온도도 지키고, 스타일도 살릴 한끝 액세서리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LG패션 헤지스 골프의 장지혜 디자인 실장을 통해 알아봤다.

# 부위별 한끝패션 액세서리 인기

올해 더욱 핫 트렌드로 등장한 워머는 캐주얼웨어뿐만 아니라 골프웨어까지 나타날 정도로 그 인기가 뜨겁다.

방한용 토시의 일종인 워머(Warmer)는 찬바람에 드러나는 목, 팔꿈치, 손목에 두르면 따뜻함 뿐 만 아니라 멋스러움까지 살릴 수 있어 올 겨울 최고의 유행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따뜻한 방한용 목 토시 ‘네크워머’ 는 올해 블랙, 화이트, 그레이 등 모노톤 색상에 토끼털 소재로 출시돼 목에 두르면 보온효과와 스타일링이 가능해 일상복 착용 시에도 감각적인 연출이 가능하다.

 

▲ 헤지스 골프 넥워머 (사진제공: 헤지스)

겨울 레저를 즐길 때도 미니스커트나 숏 팬츠를 포기할 수 없는 멋쟁이들에게는 발목부터 종아리까지 감싸주는 ‘레그워머’를 추천한다. 헤지스 골프에서 선보이는 레그워머는 스키니 진이나 레깅스 위에 착용 할 수 있도록 니트, 패딩 등 다양한 소재로 출시됐다.

또한 부츠나 앵글부츠 위에 멋내기용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레그워머’는 신고 벗기가 편하고 길이 조절이 가능해 겨울철 활동적인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패팅이나 가죽소재의 베스트가 대유행하고 5부나 7부 소재 코트가 인기를 끌면서 팔꿈치가 노출될 때 ‘암워머’를 착용해 찬바람에 드러나는 손목부터 팔꿈치까지의 라인을 따뜻하게 해주면 좋다.

 

▲ 헤지스 골프 레그워머 (사진제공: 헤지스)

핸드워머는 최근 스마트폰 사용자가 많아진 요즘 화면터치 기능으로 손이 자주 노출되는 상황에 가장 적합한 워머로 새로운 아이템으로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골프웨어에서도 ‘핸드워머’ 는 손목까지만 올라와 간편하고 활동하기가 편해 필드에서 골프채를 잡을 때 장갑을 꼈을 때 저하되는 그립감을 보완 해줘 스타일을 챙기는 신세대 골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한겨울 패션 스타들의 필수 아이템 귀마개는 패션소품으로 골프복과 일상복에도 모두 잘 어울려 모자 위에 착용하게 되면 더욱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헤지스 골프의 장지혜 디자이너 실장은 “겨울철 야외활동 시 체온손실을 막기 위해 한끝 액세서리를 찾는 여성들이 늘어났다” 며 “보온성과 기능성이 강조된 방한용 액세서리 착용으로 고루한 겨울 패션에 한끝 차이로 스타일 포인트를 줄 수 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