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느가 선보인 피부타입별 선크림. (제공: 아벤느)
아벤느가 선보인 피부타입별 선크림. (제공: 아벤느)

봄볕을 신경 쓰기도 바쁜 상황에 이제는 미세먼지와 황사까지 피부의 고민을 더해주는 환경이 돼 버렸다. 이에 뷰티업계는 봄철 햇빛 차단은 물론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키기 위한 솔루션을 더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올봄 내 피부를 지켜줄 꿀팁과 필수템들을 만나보자.

아벤느는 피부타입에 맞는 텍스처를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모든 피부타입용 ▲지성 및 트러블성 피부타입용 ▲건조한 피부타입용 총 3종을 출시했다. 특히 3종 모두 우수한 광안정성으로 햇빛에 노출되어도 쉽게 분해되지 않아 자외선 차단 유지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Nude Skin Feel Innovation 텍스처 기술이 적용된 에센스 타입의 플루이드 텍스처를 실현해 덧발라도 끈적이지 않는다. 또한 정제수 대신 아벤느 온천수 함유 및 인공향 무첨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 피부도 저자극으로 사용할 수 있다.

모든 피부타입용인 ▲선 플루이드는 끈적임 없이 밀착되어 산뜻한 느낌의 자외선 차단제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좋다. ▲클리낭스 선 스크린은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매트한 제형으로 유분감이 많은 지성 및 트러블 피부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선크림은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해 수분감이 필요한 건조한 피부에 추천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