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 청주=박주환 기자] 20일 오후 청주공항에서 제주국제공항에 접근하던 항공기가 고 어라운드(go-around, 항공기가 활주로에 접근하다가 위기 상황에 맞닥뜨렸을 때 착륙을 포기하고 다시 상승해 올라가는 것)로 청주공항으로 회항한 가운데, 해당 항공기에 탔던 승객들이 이에 대해 문의하고 있다. 이날 윈드시어와 강풍, 뇌전특보가 내려진 제주공항에서 항공기 운항이 큰 차질을 빚고 있다.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후 8시 30분 기준 김해행 대한항공 KE1010편 등 항공기 73편이 결항했으며 61편의 항공기가 지연 운항했다.ⓒ천지일보 2019.3.20

[천지일보 청주=박주환 기자] 20일 오후 청주공항에서 제주국제공항에 접근하던 항공기가 고 어라운드(go-around, 항공기가 활주로에 접근하다가 위기 상황에 맞닥뜨렸을 때 착륙을 포기하고 다시 상승해 올라가는 것)로 청주공항으로 회항한 가운데, 해당 항공기에 탔던 승객들이 이에 대해 문의하고 있다.

이날 윈드시어와 강풍, 뇌전특보가 내려진 제주공항에서 항공기 운항이 큰 차질을 빚고 있다.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후 8시 30분 기준 김해행 대한항공 KE1010편 등 항공기 73편이 결항했으며 61편의 항공기가 지연 운항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