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유리 오빠 권혁준 (출처: Mnet)
소녀시대 유리 오빠 권혁준 (출처: Mnet)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그룹 소녀시대 유리 오빠인 권혁준씨가 몰카 논란의 중심에 선 가수 정준영과 ‘승리팸’ 카톡방에 있었다고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입장을 전했다.

12일 소녀시대 멤버 유리 팬들은 유리 친오빠 권혁준씨 인스타그램으로 찾아가 “율 오빠 믿는다. 제발 아니길 바란다”는 댓글을 달았다. 그러자 권혁준 씨는 일부 팬들에게 “고마워요. 율팬들한테 너무 미안해요. 너무 오래전 일이라 생각하고 안일하게 있었네요. 스스로 더 돌아볼게요”라고 말했다.

권혁준씨는 일부 팬들의 비난에는 “모든 조사 충실히 받고 있다”며 “저는 ‘밀땅포차’ 개업 당시 멤버로 일 관련 카톡에 포함돼 있었던 거고, 성 접대나 기사 내용에 대해서는 아는 바가 없다”고 입장을 밝혔다.

권씨는 그러면서 “익명이라는 그림자 속에 숨으신 님아, 제가 지은 죄를 가지고 고개를 들고 못 들고 할 건 그쪽이 판단하실 내용이 아니라 본다”면서 “족쇄는 당신부터 푸시고 명명백백 신원 밝히고 와서 얘기해라”고 말하기도 했다.

(출처: 소녀시대 유리 오빠 권혁준 SNS)
(출처: 소녀시대 유리 오빠 권혁준 SNS)

앞서 11일 SBS ‘8뉴스’는 빅뱅 승리 등이 포함된 카카오톡 채팅방에서 정준영이 불법 촬영 사진 및 영상을 유포했다고 보도했다. 이후 일각에서는 승리, 정준영 등과 함께 밀땅포차를 운영했던 권씨가 해당 채팅방에 포함되어 있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하루 뒤인 12일 디스패치는 승리와 정준영이 지인들과 나눈 카톡 내용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승리팸' 대화방 멤버는 정준영을 포함해 가수 C씨, K씨, H씨, Y씨, 걸그룹 멤버의 오빠 G씨가 있었다.

이후 일부 네티즌은 "정준영 씨와 절친으로 알려진 소녀시대 유리의 친오빠 권씨가 G씨 아니냐"며 권씨를 의심하기도 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