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 SNS-온라인 공식몰 새봄맞이 이벤트 이미지. (제공: 해피콜)
해피콜, SNS-온라인 공식몰 새봄맞이 이벤트 이미지. (제공: 해피콜)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해피콜이 오는 31까지 SNS와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새봄맞이 프로모션을 릴레이로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3월 15일까지 해피콜 공식 페이스북에서 ‘봄 맞이 주방 대청소 인증샷 이벤트-새템줄게 헌템다오!’가 진행된다. 집에 있는 낡은 주방용품이나 주방 가전 제품을 사진으로 찍어 인증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해피콜이든 타 브랜드든 상관없이 헌 주방 제품을 가지고 있는 SNS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해피콜 공식몰에서 진행될 프로모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25% 할인 코드를 비롯해 ‘ALL NEW 엑슬림(1명)’ ‘싱크로 IH 생선구이 양면팬(10명)’ ‘크로커다일 IH 사각그릴팬(10명)’ ‘IH 진공냄비 VIEW 24cm 곰솥(10명)’ 등 푸짐한 새 주방 제품을 증정한다. 당첨자와 할인 코드는 오는 18일 해피콜 페이스북에서 공개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해피콜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SNS 이벤트에 이어 오는 18일부터 이달 31일까지 해피콜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봄맞이 프로모션도 열린다. 해피콜 SNS에 공개되는 25% 할인 코드를 이용해 공식몰에서 초고속 블렌더·티포트·양면팬·프라이팬·냄비 등 140여개에 달하는 다양한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할인 코드는 1인 1회 사용할 수 있으며 타 쿠폰 등과의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해피콜 관계자는 “봄을 맞아 집을 깨끗하게 단장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SNS 이벤트와 공식몰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가 고객들에게 재미있는 이벤트, 유용한 살림 정비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