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숙자 김천교육장이 6일 김천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유치원장과 초·중·고등학교 교장들과 함께 회의를 열고 ‘청렴 다짐식’에서 연설을 하고 있다.  ⓒ천지일보 2019.3.6
마숙자 김천교육장이 6일 김천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유치원장과 초·중·고등학교 교장들과 함께 회의를 열고 ‘청렴 다짐식’에서 연설을 하고 있다. ⓒ천지일보 2019.3.6

교장과 회의 및 청렴 다짐식

[천지일보 김천=원민음 기자] 마숙자 김천교육장이 6일 김천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유치원장과 초·중·고등학교 교장들과 함께 회의를 열고 ‘청렴 다짐식’을 개최했다.

2019년도 미래 역량을 키우는 행복한 교육을 시행하기 위해 열린 회의에는 김천시 관내 유치원장과 학교장 약 60여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학교 교육·안전계획 수립 ▲생활지도 계획 ▲학교 감염병 예방과 위생 강화 ▲2019년 주요 행사 계획 등에 대해 회의했다.

이어 열린 ‘청렴 다짐식’에서는 참석한 각급 유치원장과 학교장이 청렴을 생활화해 신뢰받은 김천교육 구현에 앞장설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마숙자 김천교육장은 “행복한 김천교육을 이루는 게 제일 중요한 사항”이라며 “원칙이 바로 서고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교육을 위해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지난 1일 정기인사 단행으로 부임한 마숙자 김천교육지원청장은 지난 1981년부터 교단 경력을 쌓아왔다. 이후 1997년 군위교육지원청 장학사를 시작으로 구미교육지원청과 칠곡교육지원청, 오태초와 인동초 교감, 화랑교육원 연구관, 경북교육청 기획조정관과 초등과장을 역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