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세종대학교 교수. (제공: 장성군) ⓒ천지일보 2019.2.27
이지훈 세종대학교 교수. (제공: 장성군) ⓒ천지일보 2019.2.27

오는 28일 장성문예회관서 ‘위기를 기회로, 결국 이기는 힘’ 주제 특강

[천지일보 장성=이미애 기자] 장성아카데미가 이지훈 세종대학교 교수를 초청해 ‘위기를 기회로, 결국 이기는 힘’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연다.

이날 강연에서는 고전 속 영웅들과 이 시대 경영의 대가들이 어떻게 고난의 순간을 돌파했는지에 의문을 갖고 과거와 현재, 인문과 경영을 넘나들며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지혜에 대해 얘기 할 예정이다.

이지훈 교수는 서울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석사를 거쳐 한양대학교 대학원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그 후 조선일보에서 25년간 근무하면서 경제부 금융팀장과 증권팀장, 경제부장을 거쳐‘위클리비즈’ 편집장을 지냈다.

현재는 세종대학교 경영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며, 같은 학교 최고경영자과정 ‘혼창통 아카데미’ 주임교수로서 기업 CEO 및 임원진들에게 필요한 강의를 하고 있다. 저서로는 ‘결국 이기는 힘’ ‘혼창통 : 당신은 이 셋을 가졌는가’ ‘현대카드 이야기’ ‘단(單)’ 등이 있다.

매주 목요일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를 모시고 진행되는 장성아카데미는 장성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30분 오프닝 공연과 함께 90분 특강으로 운영되며 공개 강연으로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