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미나·김종민 결별 (출처: TV 조선 ‘연애의 맛’)
황미나·김종민 결별 (출처: TV 조선 ‘연애의 맛’)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연애의 맛’ 황미나와 김종민이 헤어지게 된 이야기가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한다.

21일 방송된 TV 조선 ‘연애의 맛’에서는 시즌1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진 가운데 김종민과 황미나의 이야기가 이목을 끈다.

그간 김종민과 황미나는 ‘종미나’ 커플로 불리면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 김종민은 제작진에게 허심탄회하게 속내를 털어놨다.

김종민은 ‘연애의 맛’에 출연한 이유에 대해 “‘혹시?’라는 마음으로 왔다. 결혼 생각이 실제로 있었다. 방송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접근했다. 혹시 모르니까”라고 말했다.

이어 김종민은 “미나에게 실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다. 솔직하게 너무 좋았다. 둘 사이의 미묘한 설렘이 너무 좋았다”고 덧붙였다.

특히 김종민은 “황미나와 연락 안 한지 얼마나 됐냐”는 질문에 “조금 됐다. 문자로 연락하자고는 했는데, 코요태 20주년 앨범 준비로 정신이 없어서 아예 통화를 하는 게 어려운 상황이었다”고 대답했다. 이어 “어쨌든 저는 촬영이 미나를 만나러 가는 유일한 시간이었다. 그런데 지금 생각해보면 ‘일할 때만 만난다’고 생각했을 것 같다”고 말했다.

김종민은 “미나에게 많은 혼돈이 왔을 것 같다. 헤어지더라도 표현을 확실히 하고나서 헤어지는 게 더 나은 것 같다. 우리의 만남이 미나에게 트라우마로 남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