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브로이 측이 지난 15일 ‘제1회 세븐브로이맥주(주) 영상 공모전’ 시상식을 열고 수상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출처: 세븐브로이맥주)
세븐브로이 측이 지난 15일 ‘제1회 세븐브로이맥주(주) 영상 공모전’ 시상식을 열고 수상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출처: 세븐브로이맥주)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수제맥주 전문점 ‘세븐브로이’가 ‘제1회 세븐브로이맥주(주) 영상 공모전’을 성황리에 마쳤다.

총 상금 1000만원 규모로 진행한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 일반인 부문으로 나눠 진행됐다.

공모전 기간은 지난해 12월 초부터 1월 말까지였다. 이 기간 유튜브에 업로그 된 공모전 영상은 약 110개이며, 총 클릭수는 55,420회를 기록했다.

세븐브로이 측은 지난 15일 ‘제1회 세븐브로이맥주(주) 영상 공모전’ 시상식을 열고 상패와 상금 등을 전달했다.

세븐브로이 측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수제맥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이고, 영상 제작에 관심 있는 대학생 및 일반고객에게 ‘수제맥주 만원에 4병’ 행사와 관련한 영상제작을 통해 수제맥주산업 발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단순한 소비자가 아닌 프로컨슈머로서의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지속적으로 소비자들과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고 친밀함을 유지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수상작들은 세븐브로이맥주(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음은 사상 내역이다.

▲대상 박정길: 요상한 병, 마너네네병!

▲최우수상 김효주: 돈’t worry, 7brau!

이영웅: 만원의 클래식, 세븐브로이

▲우수상 김도균: 어디까지 마셔봤니

이광수: 여자친구와 자취방에서 잊지 못할 100일

▲입상 정희중: 뭉쳐야 산다

장유하: 세븐브로이ssul 1

안우진: 세븐브로이 수제 맥주 4병 만원 EVENT SONG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