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동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제공: 아우디코리아) ⓒ천지일보 2019.2.7
아우디 동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제공: 아우디코리아) ⓒ천지일보 2019.2.7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아우디코리아가 경기도 화성시 동탄에 전시장 및 AS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위본모터스가 운영을 맡는 ‘아우디 동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다. 동탄 신도시와 더불어 경부고속도로와 용인서울고속도로에 인접해 오산, 안성, 화성 등 경기 남부권 고객의 접근성을 높였다.

이번 전시장은 1층과 2층에 총 15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쇼룸과 상담 공간을 마련했다. 1층은 차량 색상, 가죽 샘플 등을 고객들이 직접 보고 만져볼 수 있는 ‘아우디 익스클루시브 존’, 2층 ‘아우디 스포트 존’에서는 고성능 라인업 S와 RS를 만날 수 있다. 3층은 방문 고객들의 쾌적한 상담과 서비스 대기를 위해 고객라운지로 운영된다.

지하 1층에 위치한 AS 서비스센터는 8대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으며 일일 최대 40대의 정비가 가능하다. 특히 두 명의 테크니션이 한 개의 워크베이에서 동시에 작업하는 ‘아우디 트윈 서비스’를 통해 작업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아우디 인증중고차 전시 공간을 함께 선보인다. 인증중고차 담당 직원이 상주하며 원스톱으로 중고차 구매상담 및 차량 실물을 확인할 수 있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이번 아우디 동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차량 구매에서부터 AS 서비스, 인증중고차까지 한 곳에서 제공할 수 있게 돼 경기남부권 고객들의 전반적인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우디 동탄 전시장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순환대로에서 연중무휴로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인증 중고차는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서비스센터는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9시부터 5시까지 운영하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