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서울·인천·수원 등 수도권 지역에서 와이브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KT는 부산·대구·광주·대전·울산 등 5대 광역시와 경부·중부·호남·영동고속도로(중부는 서울~대전 구간)에 와이브로망 구축을 완료하고, 와이브로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다.

와이브로는 속도가 빠르면서도 이용료는 상대적으로 저렴해 무선 인터넷을 이용하는 데 최적의 네트워크로 평가받고 있다.

제 4세대 이동통신망인 와이브로는 앞으로도 사용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이에 발 맞춰 넷북과 와이브로의 보급률을 높이기 위해 와이브로 서비스 가입자들에게 고가 브랜드의 노트북, 넷북을 공짜 또는 지원 제공하고 있는데 그중 울트라씬 넷북에 해당하는 TG삼보 ES-115 넷북이 한시적인 공짜 넷북 상품으로 이벤트 진행을 한다.

TG삼보 에버라텍 루키 시리즈 중 ES-115는 16:9 LED Backlight으로 더욱 선명한 화면을 즐길 수 있고 넷북용 어댑터와 동일 크기의 어댑터를 채택해 휴대시의 가벼움을 한층 높였다.

최고의 배터리 성능은 저전력 설계로 배터리 성능을 향상하여 최대 6시간 30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두께는 26mm, 무게1.4kg의 총경량, 초슬림 디자인으로 보다 얇고 가볍게 디자인되어 이동성에 중점을 뒀다.

또한 SHOW와이브로를 활성화하고자 와이브로 결합 상품으로 공짜 넷북(미니 노트북)을 판매 중인데 해당 넷북(미니노트북)브랜드로는 TG삼보, 삼성, LG, ACER, HP, 도시바 등 대다수의 브랜드제조업체들이 내놓고 있는 최신형 넷북, 노트북들이다.

여기에 삼성 넷북을 구매한 고객한테는 특별이벤트 진행으로 100만 원 상당의 무료 인터넷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고 있는데 강의내용은 초급형인 윈도우 사용법부터 고급단계인 html 태그교실, 프리젠테이션까지이며 MOS(엑셀, 파워포인트, 엑세스, 워드) 워드프로세서, 포토샵CS3, TOEIC 자격증 과정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다.

KT와이브로 요금제 중 30G/50G 요금제를 사용 시에는 전국 맥도날드, 롯데리아, 스타벅스, 패밀리마트, 각대학가, 시내번화가 등 네스팟 무선인터넷존에서 무선인터넷을 무료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네스팟팝(NESPOP POP) 서비스가 적용된다.

KT SHOW와이브로 신청은 접수부터 개통, 배송까지 1~2일 안에 신속히 처리하고 있는 KT와이브로(http://www.wibroservice.co.kr)를 통하면 되는데 와이브로 결합 넷북, 노트북(태블릿PC제외) 가입 시에는 가입비 면제, 와이브로 14일 무료, 와이브로 단말기 무료, 배송비 무료 뿐 아니라 광마우스, 고급파우치, 액정 보호필름, 이어폰 등 넷북 만큼이나 푸짐한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