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삼인 동의홍삼 선물세트
한삼인 동의홍삼 선물세트

[천지일보=김예슬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용품 구성에 명화 디자인, 제품의 성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등을 담은 설 종합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실속 명작 1-1호’와 ‘실속 명작 1-2호’는 명화의 대가로 불리는 클림트와 빈 센트 반 고흐의 작품을 담은 선물세트다. ‘투명한 생각 프리미엄’은 베이킹소다, 과탄산소다, 구연산 등 일상생활에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선물세트다. ‘어드밴스드 스페셜’은 영양과 고농축 앰플을 담아 헤어 케어에 도움을 주는 케라시스 앰플 샴푸, 트리트먼트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평소 잦은 펌과 염색 등으로 손상된 모발이 고민인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다.

이색 선물세트도 눈에 띈다. 함께하는 기쁨세트는 비누, 샴푸 등 유용한 생활용품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표 놀이문화 ‘화투’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안전담은 감사세트는 재난 상황 시 꼭 필요한 생활용품과 재난구호 물품만 한데 모은 것이 특징이다. 이는 치약, 비누 등 생활용품과 바세린 로션 등 화장품과 재난구호키트로 구성됐다. 또 의미 있는 선물을 할 수 있도록 희망과 꿈을 담은 설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감사 선물세트와 캘리그래피 선물세트는 예술인 복지재단 및 신진 일러스트 작가와 협업을 통해 예술인들의 작품을 담았다. 캘리그래피 선물세트는 신진 아티스트인 박초은 작가가 직접 그린 수채화와 함께 퍼퓸 헤어케어 라인으로 구성됐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