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정자 기자]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는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와 함께 15~16일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리조트에서 서울과 경기, 원주 지역 사회복지시설 아동 및 청소년 등 관광소외계층 120여명을 초청해 동계레저스포츠를 체험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다시 뜨겁게! 평창 Fun 나눔 스키캠프’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 참가자들은 1박 2일간 전문 강사의 교육을 받아 스키를 타고, 실내 워터파크 체험 등 다양한 레저스포츠 프로그램을 즐길 예정이다.  권영미 한국관광공사 레저관광팀장은 “더불어 사는 사회 실현에 동참하고 지난 동계올림픽 유산을 활용해 그 열기를 이어가자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참가자들이 겨울방학을 맞아 동계스포츠 체험으로 추억도 쌓고 향후 레저스포츠 관련 취미를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천지일보 2019.1.15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리조트에서 서울과 경기, 원주 지역 사회복지시설 아동 및 청소년 등 관광소외계층 120여명이 동계레저스포츠를 체험하고 있다. (제공: 한국관광송사) ⓒ천지일보 2019.1.15

 [천지일보=김정자 기자]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는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와 함께 15~16일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리조트에서 서울과 경기, 원주 지역 사회복지시설 아동 및 청소년 등 관광소외계층 120여명을 초청해 동계레저스포츠를 체험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다시 뜨겁게! 평창 Fun 나눔 스키캠프’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 참가자들은 1박 2일간 전문 강사의 교육을 받아 스키를 타고, 실내 워터파크 체험 등 다양한 레저스포츠 프로그램을 즐길 예정이다.

권영미 한국관광공사 레저관광팀장은 “더불어 사는 사회 실현에 동참하고 지난 동계올림픽 유산을 활용해 그 열기를 이어가자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참가자들이 겨울방학을 맞아 동계스포츠 체험으로 추억도 쌓고 향후 레저스포츠 관련 취미를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