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오은영 박사와 전국 토크콘서트 개최
KT, 오은영 박사와 전국 토크콘서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IPTV 영유아 서비스 패키지 ‘올레 tv 키즈랜드’ 2.0 버전 출시를 기념해 육아 고민을 해결해주는 전국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제공: KT)ⓒ천지일보 2019.1.14
KT가 IPTV 영유아 서비스 패키지 ‘올레 tv 키즈랜드’ 2.0 버전 출시를 기념해 육아 고민을 해결해주는 전국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제공: KT)ⓒ천지일보 2019.1.14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KT가 IPTV 영유아 서비스 패키지 ‘올레 tv 키즈랜드’ 2.0 버전 출시를 기념해 육아 고민을 해결해주는 전국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KT가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올레 tv 키즈랜드 전국 토크콘서트’는 육아 전문가와 함께 올레 tv 부모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 육아 고민을 해결해주는 대국민 육아 지원 프로젝트다로 올 한해 전국 5대 광역시를 중심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2월 17일 목동 KT 체임버홀에서 열리는 서울 편을 시작으로 4월에는 대전, 6월 부산, 8월 대구, 10월 광주, 12월 수원 순으로 진행된다.

‘올레 tv 키즈랜드 전국 토크콘서트’에는 올레 tv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1차 서울 편은 신청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하고 1인 2매의 초대권을 증정해 총 400명을 초대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1월 한 달간 KT 홈페이지 또는 올레 tv 이벤트 메뉴(‘오늘의 추천’→’오늘의 이벤트’)에서 리모컨으로 응모할 수 있다.

‘올레 tv 키즈랜드 전국 토크콘서트’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의 특별 강연으로 진행된다.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에 출연해 ‘국민 육아멘토’로 불리는 오은영 박사는 KT 오리지널 콘텐츠 ‘오은영 박사의 육아상담소’에서 올레 tv 부모들의 육아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한 맞춤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토크콘서트에서도 특별 강연뿐만 아니라 올레 tv 부모 고객들의 다양한 육아 고민을 현장에서 직접 수합해 ‘즉문즉답’ 형식으로 해결해 줄 예정이다.

또한 프리미엄 교육 브랜드 ‘대교’의 유아교육 연구 전문가가 ‘우리 아이 책 읽는 습관 기르는 법’을 소개할 계획이다.

한편 KT는 지난해 10월 올레 tv 키즈랜드 2.0 버전을 출시해 ▲유해 콘텐츠와 광고가 없는 ‘키즈랜드 모바일’ ▲‘오은영 박사의 육아상담소’ ‘뽀로로의 왜요쇼’ 등 엄마와 아이의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들 시력 보호를 위해 블루라이트 차단 등을 설정할 수 있는 ‘부모 안심 기능’을 공개한 바 있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올레 tv 영유아 부모 고객들의 다양한 육아 고민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KT가 No.1 육아 전문가와 힘을 합쳐 전국 토크콘서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KT는 앞으로도 올레 tv 키즈랜드가 대한민국 대표 육아 필수품이 될 수 있도록 실생활에 유용한 서비스와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발굴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