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다양한 아기의 상황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매일유업(주)이 프리미엄 유아 우유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유아 및 어린이를 대상으로 ‘아주 특별한 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

‘내 아이를 위한 전용목장 풍경’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아이들만의 기발한 상상력을 살려 아이들이 생각하는 전용 목장의 풍경을 그려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에는 1세 이상~만 4세 미만의 유아 혹은 만 4세 이상~만 7세 이하 어린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그림 접수 기간은 11월 10일부터 내년 1월 10일까지며, 앱솔루트 더블유(W) 전용목장 도화지에 주제에 맞는 창작그림을 그린 후 운영사무국으로 응모하면 된다.

앱솔루트 더블유(W) 전용목장 도화지는 앱솔루트 더블유(W) 잡지광고 내 삽지 형태로 배포된 도화지나 앱솔루트 사이트(http://absolute.maeili.com)에서 신청, 대형마트나 할인점 등에 배포된 것을 사용하면 된다.

접수된 그림은 아동미술 전문가 등의 심사를 거쳐 내년 1월 31일 앱솔루트 사이트에 최종 당선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으로 선정된 어린이 1인 및 보호자 1인에게는 청정지역 호주 타즈매니아섬의 내추럴(Naturale)사 5박 6일 견학의 기회가 제공된다.

우수상에 선발된 유아 및 어린이 각 5명에게는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 3개월 무료 배달을, 장려상에 선발된 유아 및 어린이 각 10명에게는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 1개월 무료 배달의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매일유업에서 새롭게 출시한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는 ‘앱솔루트 더블유(W) 베이비 우유’와 ‘앱솔루트 더블유(W) 어린이 우유’ 등 2가지 제품으로 구성돼있다.

우유를 처음 먹기 시작하는 만 1세부터의 유아를 위한 ‘앱솔루트 더블유(W) 베이비 우유’는 모유 수준의 천연 DHA가 함유돼 두뇌 발달과 면역 기능을 높여준다.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앱솔루트 더블유(W) 어린이 우유’는 단백질은 33% 높이고, 지방은 1/2로 낮춰 균형 잡힌 성장 발달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