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가족사랑 우체통 새해카드 보내기’이벤트 (제공: DB손해보험) ⓒ천지일보 2018.12.31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우체통 새해카드 보내기’이벤트 (제공: DB손해보험) ⓒ천지일보 2019.1.1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이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사랑우체통 새해카드 보내기’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가족사랑우체통 새해카드 보내기’는 지난 한 해 동안 가족에게 고마웠던 마음과 다가오는 새해 인사를 가족들에게 표현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우체통 캠페인은 지난 5년간 진행돼 총 5만 1327명이 가족에게 사랑을 전했고 우체통 사연을 바탕으로 지난 9월에는 네이버 브랜드 웹툰인 ‘가족사랑툰’이 연재되기도 한 가족사랑의 대표 캠페인이다.

참여 방법은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한 뒤 가족사랑 우체통에서 보내고 싶은 가족들에게 카카오톡·페이스북·이메일 3가지 전송방법 중 한가지를 선택하고 마음에 드는 카드 이미지를 골라서 가족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작성하면 된다.

이번 ‘가족사랑 우체통 새해카드 보내기’에서는 추첨을 통해 사랑하는 가족이 함께 외식할 수 있도록 10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 ▲파리바게트 케이크 교환권 ▲핫초코 등의 경품을 받게 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 간의 사랑, 관계를 되돌아보고 그 동안 미처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사랑을 표현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마련했다”며 “지속적인 가족사랑 관련 캠페인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