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박근철 위원장(더민주, 의왕1)이 31일 의왕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연말 시민 표창 수여식’에서 감사패를 받고 의왕시장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경기도의회) ⓒ천지일보 2018.12.31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박근철 위원장(더민주, 의왕1)이 31일 의왕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연말 시민 표창 수여식’에서 감사패를 받고 김상돈 의왕시장(왼쪽)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경기도의회) ⓒ천지일보 2018.12.31

의왕시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을 지역주민들에게 인정

[천지일보 경기=이성애 기자]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박근철 위원장(더민주, 의왕1)이 31일 의왕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연말 시민 표창 수여식’에서 감사패를 받았다.

‘연말 시민 표창 수여식’은 지난 1년간 의왕시를 위해 노력한 시민이 한 자리에 모여 그동안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이 자리에서 박근철 위원장은 헌신적인 열정으로 도정 발전과 의왕 시민을 위한 의정 활동을 펼친 노력을 인정받아 의왕시로부터 감사패를 받게 됐다.

박근철 위원장은 감사 인사를 통해 “경기도와 지역을 위해 땀 흘린 노력을 많은 의왕시 주민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의왕시가 살기 좋은 도시, 사람 중심의 도시, 약자를 배려하고 이웃과 함께하는 도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