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권 JW홀딩스 대표(앞줄 좌측에서 네 번째)와 협력사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JW홀딩스) ⓒ천지일보 2018.12.20
한성권 JW홀딩스 대표(앞줄 좌측에서 네번째)와 협력사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JW홀딩스) ⓒ천지일보 2018.12.20

[천지일보=이혜림 기자] JW홀딩스는 서초동 본사에서 ‘2018년 JW그룹·협력사 동반성장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에는 한성권 JW홀딩스 대표를 비롯한 83개 협력사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해 올 한해 동반성장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협력관계를 더욱 강화하는 방안을 논의했다.

우수 협력사에 상패를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품질, 물류, 지속가능경영 등의 분야를 평가한 결과 ‘창영테크팩’이 최우수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우수상은 ‘켐포트’와 ‘대한화성’이 받았다. 5년 연속 우수 평가 협력사에게 시상하는 ‘골든 에이스 파트너스’는 ▲두산글로넷 ▲동국제약 ▲삼보판지에게 돌아갔다.

신규 협력사 ‘대경양행’ ‘고려프린텍’과는 공정한 거래문화 조성을 위한 상생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한성권 JW홀딩스 대표는 “앞으로도 모든 협력사와 함께 상생하는 진정한 파트너십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