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박수란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이 지난 17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무인환전센터(멀티외화ATM)에서 환전하는 고객에게 환율우대와 선착순 경품을 증정하는 ‘무인환전센터(멀티외화ATM)출시 기념’ 외화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1월 KB국민은행은 서울 공항철도 홍대입구역 지하에 무인환전센터를 오픈한 바 있다. 무인환전센터는 일반 ATM(원화), 외화ATM(USD), 멀티외화ATM(EUR, JPY, CNY) 등 디지털 자동화기기 중심으로 운영되는 무인자동화점으로 다권종의 외화 환전을 빠르고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JPY, EUR 환전 시에는 80%, CNY는 50%까지 우대환율을 제공하며 무인환전센터에서 USD, JPY, EUR, CNY 중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 외화 현찰을 구매(선착순 200명)하거나 KB네트워크 환전 후 무인환전센터에서 환전 금액을 수령한 고객(선착순 100명) 대상으로 모바일 커피상품권을 총 3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NH농협카드(사장 이인기)가 연말 선물 시즌을 맞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오는 23일까지 ‘유승호 기프트카드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페이스북 가입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NH농협카드 페이스북에 올라온 유승호 기프트카드 영상 게시물을 공유하고 해당 URL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또한 NH농협카드 유승호 기프트카드의 실물 인증샷을 포토 댓글로 남기거나 개인 인스타그램에 #농협카드, #농카, #유승호 기프트카드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총 25명의 당첨자를 선정하며 1등(5명)에게는 유승호 기프트카드(10만원권), 2등(20명)에게는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