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뉴오리진 부산경남권 첫 단독매장 부산 W스퀘어점 (제공: 유한양행) ⓒ천지일보 2018.12.11
유한양행 뉴오리진 부산경남권 첫 단독매장 부산 W스퀘어점 (제공: 유한양행) ⓒ천지일보 2018.12.11

[천지일보=이혜림 기자] 유한양행은 자사의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부산 남구 용호동 W스퀘어에 컨셉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서울, 수도권 지역 외 첫 매장이자 7번째 콘셉트 스토어다.

뉴오리진 W 스퀘어점은 기존 매장의 컨셉을 유지·강화했다. 건강식품 및 스킨케어 컨설테이션존, 레스토랑존, 건강식음료를 조리하는 오픈바와 키친, 건강·스킨케어 제품 판매존으로 구성됐다.

건강식품 컨설테이션 공간에서는 뉴오리진이 사용하는 성분과 원료, 제조방법, 기능성 등을 자세히 알려준다. 고객의 건강상태에 맞는 제품을 제안하고 올바른 사용법을 추천해 준다. 스킨케어 컨설테이션 공간에서는 뷰티 습관 및 피부 타입을 고려해 각 개인에게 맞는 오일바를 제안 받고 체험할 수 있다.

레스토랑 존에는 천연 식재료와 친환경 과채류로 만든 다양한 시그니처 브런치, 디저트 메뉴를 경험 할 수 있다. 국내 최초 배앓이가 없는 우유로 유명한 ‘a2우유’를 넣은 라떼 음료도 맛볼 수 있다.

뉴오리진은 이번 부산 W스퀘어 매장 오픈을 통해 부산 지역 고객 접점 확대는 물론 인근 고객과의 소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특히 매장을 기준으로 반경 2km내 지역 주민들을 위해 배달 서비스를 실시한다. 배달 대상 제품은 a2우유, 자유방목 유정란을 시작으로 더 많은 제품을 출시 할 예정이다.

정경인 유한양행 푸드&헬스 BD&마케팅 팀장은 “뉴오리진은 식품뿐 아니라 스킨케어, 라이프스타일 영역까지 본질과 원칙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그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는 브랜드”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