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Happy Winter 환전 페스티벌’ 실시
Sh수협은행, ‘Happy Winter 환전 페스티벌’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h수협은행 ‘Happy Winter 환전 페스티벌’ (제공: Sh수협은행) ⓒ천지일보 2018.12.10
Sh수협은행 ‘Happy Winter 환전 페스티벌’ (제공: Sh수협은행) ⓒ천지일보 2018.12.11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이 겨울방학 해외여행이나 신학기 유학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10일부터 내년 2월 8일까지 두 달간 최고 90% 우대환율과 경품을 제공하는 ‘Happy Winter 환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Sh수협은행 영업점에서 미달러화(USD)·엔화(JPY)·유로화(EUR)를 300불(USD 기준)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며 최대 90%까지 우대 환율이 적용된다.

또한 편의를 위해 환전한 외화를 끝까지 알뜰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여행 후 남은 외화에 대해서도 재환전시 최대 90%까지 우대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미화기준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모바일 커피교환권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아이들의 겨울방학을 맞아 해외로 가족여행을 준비하고 있거나 신학기 유학을 준비하는 고객들이라면 이번 환전페스티벌이 큰 도움이 될 것이다”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외환 이벤트를 더 많이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