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지난 5일 양재 aT센터에서 개최한 ‘2018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의 합격을 축하하고, 합격 이후의 네트워크 형성을 위해 매해 업계 최대 규모의 합격자 모임을 마련하고 있다.

이날 합격자 모임에는 약 1300여명의 에듀윌 출신 제29회 공인중개사 합격자들이 참석했다. 이는 작년 850여명 규모의 모임에서 크게 늘어난 수치로, 더 많은 합격생들을 축하하기 위해 수용 공간을 확대한 것이다.

현장에는 합격자들 외에도 공인중개사 교수진, 선배 공인중개사들이 참석해 합격을 축하했고, 동문들끼리 다양한 정보 공유의 시간도 가졌다.

2018년 합격자 모임은 에듀윌 홍보대사 서경석의 사회로 시작됐다. 에듀윌 부동산학개론 이영방 교수의 축사가 있었으며, 동문회 소개 및 발대식이 차례로 이어졌다. 특별 만찬 및 가수 홍진영의 축하 공연도 진행됐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로 성공적인 첫걸음을 뗀 모든 합격생에게 축하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에듀윌은 전사적으로 합격생들의 사후관리를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에듀윌은 2009년 업계 최초로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결성해 합격 이후 사후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인맥관리 및 정보 공유가 중요한 공인중개사 특성상 안정적인 사회 활동을 위해 네트워킹을 지원하고 있는 것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