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온라인보험’ 이벤트 (제공: NH농협생명) ⓒ천지일보 2018.12.6
NH농협생명 ‘온라인보험’ 이벤트 (제공: NH농협생명) ⓒ천지일보 2018.12.7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NH농협생명(대표이사 서기봉)이 오는 31일까지 연말정산 세액 공제 금액을 확인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 등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NH온라인연금저축보험’ 가입 고객에겐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을, ‘NH온라인암보험’에 월 보험료 1만 3천원 이상 가입시엔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을 1만원권을 각각 증정한다.

온라인보험 가입시 카카오페이를 통한 본인인증이 가능해짐에 따라 참여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발송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3월의 보너스’와 ‘카카오페이 인증’ 이벤트는 NH농협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서 참여가능하다. 추첨 이벤트 경품은 오는 2019년 1월 11일, 2회분 보험료가 납입된 이후인 2월 15일에 당첨자 휴대폰으로 발송된다.

‘NH온라인연금저축보험(무)은 가입시 공시이율(2018년 12월 기준 3.23%)로 연금자산을 키워주고 관련 세법 충족시 매년 최대 66만원의 연말정산 세액 환급을 받을 수 있는 세테크 상품이다. 또한 추가 납입 기능과 보험료 납입 일시 중지 기능을 통해 유연한 자금관리도 가능하다.

한편 NH농협생명은 카카오페이 인증을 도입해 공인인증서 없이 간편하게 온라인보험을 가입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는 고객 편의성을 높인 보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