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민정·조덕제 성추행 논란 (출처: MBC)
반민정·조덕제 성추행 논란 (출처: MBC)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조덕제와 반민정의 성추행 논란에 영화 ‘사랑은 없다’의 장훈 감독이 입을 열었다.

장훈 감독은 2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찌질한 감독, 비겁한 감독으로 3년여의 시간을 송장으로 살았습니다. 어떤 말을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 건지 찾는 것이 너무나 힘들었습니다. 버틸 수 있을 만큼 말을 아꼈습니다. 바보같은 시간들이 그렇게 흘러갔습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게 화근이었나 봅니다. 그러는 사이, 한 쪽에서 끊임없이 추악한 소설을 써나가고 본인을 그 소설의 악의 축, 주인공으로 만들어버립니다. 대국민 사기극을 감행하고 있습니다”고 폭로했다.

또 장 감독은 “나가도 너무 멀리 나갔습니다. 대응하지 말고, 큰 마음으로 인내하라는 주변의 진언에 버틸 수 있을만큼 말을 아꼈습니다. 그런데 오늘부턴 그럴 이유가 없어졌습니다. 차마 하고 싶지 않았던 이야기들을 하나씩 꺼낼까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MBC)
(출처: MBC)

조덕제는 2015년 4월 영화 ‘사랑은 없다’ 촬영 중 상대 배우 반민정의 속옷을 찢고 바지에 손을 넣어 신체 부위를 만지는 등 강제 추행한 혐의로 기소됐다. 1심에서는 무죄 판결이 내려졌으나 2심 공판 재판부는 원심을 깨고 조덕제에게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을 선고하고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40시간 이수를 명령했다. 조덕제는 상고장을 제출했지만 대법원 판결에서 최종적으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