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청 전경 (제공: 서울시)
서울시청 전경 (제공: 서울시)

[천지일보=박준성 기자] 서울시자원봉사센터는 오는 28일 오후 2시 서울시청 다목적홀에서 그간 서울지역 곳곳에서 묵묵히 자원봉사의 길을 걸어온 봉사자, 단체, 기관 및 유공 직원 등 194명을 대상으로 ‘2018 서울특별시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 수여식’을 진행한다.

27일 서울시에 따르면 표창을 받는 자원봉사자들은 개인으로 활동한 봉사자 80명, 자원봉사 활동에 우수한 성과를 보인 단체·기업 23곳, 관리자(공무원 포함) 13명, 대학생 재능 나눔 동행 프로젝트 봉사자 54명, 활동 기관 6곳, 관리교사 18명 등이다.

표창 수여식은 ‘자원봉사로, 함께 걷다!’를 주제로 열리며 윤준병 행정1부시장의 격려사와 수상자를 축하하기 위한 ▲명지대학교 청소년지도학과 응원단 ‘청아’의 식전공연 ▲부산 중·고 재경동창회 ‘아스라이’ 합창단의 축하공연 ▲참가자 모두가 함께하는 아름다운 ‘합창의 하모니’가 울려 퍼질 예정이다.

서울시자원봉사센터 안승화 센터장은 “그동안 자원봉사의 길을 걸어오신 분들에게 감사와 축하 인사를 전하며 우리 모두 자원봉사의 길에서 서로 마음을 나누고 격려하며 보다 나은 사회를 위해 나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서울시자원봉사센터 협력사업부(02-2136-8734)로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