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제81회 전산세무회계 시험이 다음달 1일 시행된다.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은 공기업 및 공공기관 등의 채용 시 우대를 받고 있는 자격증이다. 평균 수험 기간은 2개월 정도로 경찰공무원 가산점 2점 및 최대 16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어 이른바 ‘취업 자격증’으로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많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산세무회계 수험생 대상 시험 전 후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시험 전에는 수험생이 반드시 기억해야 할 체크포인트를 압축한 ‘족집게 200제’를 무료로 배포한다. 난이도와 적합성에 대한 에듀윌 교수진의 철저한 검증이 이뤄진 내용으로 신뢰할 수 있으며, 중요하지만 수험생이 자주 틀리는 문제를 엄선했다.

또한 시험 합격 후 다음 과정을 준비할 수 있도록 족집게 200제 다운로드 시 3만원 수강할인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전산세무, 전산회계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파이널 특강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시험 후에는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부분점수에 관한 궁금증을 교수에게 직접 물어볼 수 있는 Q&A 코너를 운영하며, 81회 이론 기출 해설특강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