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들이 이마트 가성비 가전제품의 대명사 일렉트로맨 시리즈 신상품인 에어프라이어와 면도기를 선보이고 있다. (제공: 이마트)
모델들이 이마트 가성비 가전제품의 대명사 일렉트로맨 시리즈 신상품인 에어프라이어와 면도기를 선보이고 있다. (제공: 이마트)

◆이마트, 일렉트로맨 에어프라이어·면도기 출시

이마트가 가성비 가전제품의 대명사 일렉트로맨 시리즈 신상품인 에어프라이어와 면도기를 선보인다. 이마트는 ‘일렉트로맨 프리미엄 에어프라이어(5ℓ)’와 ‘일렉트로맨 면도기 세트’를 각 9만 4800원, 6만 9800원에 출시했다. 에어프라이어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렉트로맨 프리미엄 에어프라이어는 기존 상품과 달리 디지털 방식으로 시간과 온도가 설정되어 있는 각종 요리모드와 예약 기능이 탑재되어 사용의 편이성을 높였다. 일렉트로맨 면도기는 IPX7 등급의 전체 방수 전기면도기로, 360도 회전하는 4방향 플렉스 헤드를 탑재했다. 특히 본체, 트리머, 코털정리기와 더불어 피부 관리에 사용하는 클렌징 브러쉬까지 포함했다.

◆해피콜 ‘아이디오 에어 프라이어’ 출시

해피콜 ‘아이디오 에어 프라이어’. (제공: 해피콜)
해피콜 ‘아이디오 에어 프라이어’. (제공: 해피콜)

이달 30일 정식 출시 예정인 해피콜 아이디오 ‘에어 프라이어’는 다이얼로 온도와 시간을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제품 정면의 다이얼로는 0에서 40분까지 시간을 맞출 수 있고 제품 상단의 다이얼로는 80에서 200도까지의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음식 재료가 직접 닿는 거름망 바닥이 스테인리스 재질로 돼 있어 코팅이 벗겨질 우려가 없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바스켓 손잡이에는 분리 버튼이 있어 요리 후 바스켓을 쉽게 빼낼 수 있다. 분리 버튼 위에 덮개가 있는 구조로 의도치 않게 버튼을 누를 일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해피콜은 다이얼로 조작하는 이번 기계식 에어 프라이어에 이어 12월 디지털 버튼 방식으로 작동하는 3.5리터 모델과 5.5리터 대용량 모델도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해피콜은 이번 에어 프라이어 출시를 앞두고 11월 19일부터 29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약 판매 기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에어 프라이어의 ‘짝궁템’인 오일 스프레이와 종이 호일을 증정한다. 추가 이벤트로 예약 구매 후 판매 페이지에 포토 상품평을 올린 고객 20명을 추첨해 해피콜 ‘스마트 체중계’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등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제품 사진 등을 게재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해피콜 초고속 블렌더 ‘엑슬림Z’(1명), 해피콜 아이디오 ‘티포트’(3명), 해피콜 ‘인덕션 레인지’(5명)도 선물할 계획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