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재능교육)
(제공: 재능교육)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재능교육(대표 박종우)의 영어교육 전문 채널 ‘JEI English TV’가 오는 21일 ‘One on One Travel English “Ticket”(티켓)’을 방송한다.

‘티켓’은 재능교육의 교육 노하우와 교육 데이터를 기반으로 차세대 4차산업 IT 신기술을 활용해 만들어진 1인칭 영어 학습프로그램이다.

1인칭 시점의 동영상 콘텐츠와 모바일 앱을 활용한 챗봇의 대화형 학습을 통해 원어민과 대화하고 있다는 실감적 효과와 현장감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때문에 시청자는 1인칭 영상을 통해 외국인과 직접 대화하거나 나만의 학습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으며, 이를 SNS로 공유할 수 있다.

특히 실용적인 영어 표현들로 콘텐츠를 구성했기 때문에 해외여행을 준비 중이거나 실생활에 유용한 영어 학습이 필요한 시청자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호주 시드니 현지에서 촬영해 여행지의 다양한 문화와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등도 코스별로 제공한다.

한류 크리에이터 사라(Sara Holmes)와 모델 겸 MC인 베키(Becky White)가 진행을 맡았으며 방송 도중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프로그램을 보며 양방향으로 학습할 수 있다.

오는 21일 오전 11시에 첫 방송하며 올레TV 154번, Btv 200번, U+TV 160번, 스카이라이프 158번, 각 지역 케이블방송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티켓’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KCA(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가 주관하는 2018년 스마트미디어 서비스 상용화 사업 지원 대상으로 선정됐으며, ㈜어썸블리가 모바일 앱 개발을 맡았다.

자세한 내용은 JEI English TV 홈페이지(http://www.jeienglishtv.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