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 노천카페, 레스토랑, 파티플레이스를 한 공간에서 즐긴다!’

유럽식 정통 프리미엄 베이커리 ‘마인츠돔’에서 유러피안 레스토랑 ‘마인츠힐’(http://www.mainzhill.com/)이 복합문화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지난달 20일 오픈한 마인츠힐은 레스토랑, 베이커리, 카페가 한 건물에 있어 최근 연인들 사이에서 데이트 코스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마인츠힐에서는 연인들을 위해 언덕위의 프로포즈 패키지로 둘만의 공간을 제공해주고 있다.

스페셜 고급 디너 코스인 토스카니코스와 와인(샴페인) 1병, 로즈 캔들 테이블장식, 하트헬륨 풍선 장식 등을 필요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다. 프로포즈 예정일 최소 3일 전에 예약을 하면 되고 사전에 준비한 시나리오가 있다면 상담을 통해 시나리오를 조정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이 직접 PPT등의 영상 파일을 가져오면 대형 빔 프로젝트로 약 20m 높이의 시원하게 오픈된 화이트 벽면에 상영도 해준다. 빔 프로젝트는 둘만의 장소인 하늘공원(3층)에서 상영해주며 음악이 잔잔하게 흘러나오는 야외에서 둘만의 테이블(원테이블)을 제공해 준다.

마인츠힐 관계자는 “레스토랑 메뉴(전채,샐러드,쌀요리와 수프), 코스 메뉴(디너), Bar 메뉴, 카페 메뉴(커피,티,음료,기타) 등 다양한 식사를 제공하고 있으며 프로포즈 이벤트도 현재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모든 음식은 간을 낮추어 원래의 맛을 즐길 수 있게 하고 있으며 허브용품도 제공하고 있어 다양함을 즐길 수 있고, 10월부터는 샐러드바를 오픈, 믹스드 샐러드, 파스타 코너, 베이커리 코너, 씨푸드 코너, 과일코너, 디저트 코너등 뷔페식 웰빙바로 마인츠 힐만의 신선하고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마인츠힐은 또 와이파이가 가능한 와이파이존으로 마인츠힐 전체에서 무선인터넷이 가능해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인터넷을 할 수 있고 경치 좋은 야외테라스에서 인터넷으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마힌츠힐에서는 미니파티, 프라이빗 모임, 백일잔치, 돌잔치, 회갑연 등 각종모임이 가능한 대형 150석 홀도 준비해 놓고 있다.

30인실, 20인실, 10인실 룸이 준비돼 있으며 최고급 빔프로젝트가 설치돼 있어 회사교육, 세미나, 각종회의가 가능하다. 특별한 날을 위한 이벤트를 원하실 경우 마인츠힐에서 모든 준비를 해준다.

(예약문의: 02-484-8260)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