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학교 전경. (제공: 세종대학교)
세종대학교 전경. (제공: 세종대학교)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세종대(총장 배덕효) 경영전문대학원이 5일 오후 5시까지 2019학년도 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세종대 경영전문대학원은 서울대, KAIST, 고려대에 이어 국내에서 네 번째로 세계 최고 권위의 AACSB(세계경영대학협회) 재인증을 취득했다. 이는 세계적 수준의 경영학과 교수진 및 교육여건을 입증 받은 것이다.

세종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은 4차 산업혁명으로 인한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빅데이터 경영학 석사과정, 프라이빗뱅커경영학 석사과정, 프랜차이즈 경영학 석사과정, 세종-애리조나 주립대 복수 경영학 석사 과정등 타 대학과 확연히 차별화된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경영학석사(FC MBA) 과정은 특화된 이론적, 실무적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지역 발전 및 국제적 안목 배양, 프랜차이즈와 연관된 전반적 경영 지식의 습득, 사회적 책임의식, 리더십의 이해와 발휘 등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내용을 다룬다.

빅데이터경영학 석사(BD MBA) 과정은 미래를 선도할 핵심 분야로서의 빅데이터에 대한 잠재성을 인식하고 경영 전반에 활용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한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할 핵심 분야로서 빅데이터의 활용은 기업의 미래를 예측 가능하게 하고 소비자의 니즈 파악을 위해 필수적이며, 경영인에게는 고객 맞춤형 경영 전략 솔루션을 개발하고 취업이나 이직을 위한 최고의 과정이다. 인공지능, 비정형, 정형데이터등 과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라이빗뱅커 경영학석사(PB MBA) 과정은 현재 우리 사회가 직면하고 있는 고령화 시대의 본격 도래와 저금리 상황의 지속으로 인해 개인의 자산관리의 전략 및 운용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에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전문 인재를 양성한다. 현재 보험 및 증권업의 종사자는 물론 미래 금융인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전문 PB로서 갖추어야 할 지식 함양, 금융자산가(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대한 재무설계사(FP, FA, FB)로서의 전문지식과 역량을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재고할 수 있도록 이론과 현장 실무를 융합한 국내유일 MBA 과정이다.

세종-애리조나주립대 복수 경영학석사(SAS MBA) 과정은 경영의사결정의 주요 수단으로 그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Business Analytics분야에 전문성을 갖추는데 초점을 두고 ASU의 Online 경영학 석사 과정 복수학위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세종대 경영전문대학원 2019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 관련 모집학과, 장학안내 및 학사안내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graduatebusiness.sejong.ac.kr/)를 참고하거나 또는 전화(02-3408-3046,3990)로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