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엘레쎄)

스타일리쉬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ellesse)에서는 창립 51주념을 기념해 클래식 헤리티지 러닝 슈즈(heritage running shoe)를 리메이크 한 ‘마라톤84(Marathon84)’ 컬렉션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엘레쎄 클래식 헤리티지슈즈라인의 마라톤84(Marathon84)는 1984년도에 장거리용 마라톤화로 소개가 됐고, The New York City Marathon(뉴욕시 마라톤) 대회의 지속적인 후원을 하며, 지아니 폴리 (Gianni Poli)가 1986년 본 제품을 신고 뉴욕마라톤 대회에서 2시간 11분 6초라는 기록으로 1위를 해 더욱 유명해진 제품이다.

리메이크 된 마라톤84(Marathon84)는 칼라 블록을 이용한 레트로한 느낌으로 디자인과, 앞 코에 심지를 넣지 않아 부드럽고 편안함을 주며, 파일론이라는 특수소재와 미드솔(중창)을 사용해 쿠션감이 매우 뛰어나 러닝화로서도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바쁜 현대인들의 지친 발에 자연스럽고 편안한 움직임을 제공하는 마라톤84(Marathon84)는 총 8가지의 컬러로 출시될 예정이며, 이 중 3가지 컬러는 국내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나머지 5가지 컬러는 독인 콘슐레 제품으로써 엘레쎄 대표매장 5곳(문정, 현대신촌, 청주,오픈 예정의 스포츠 SPA매장)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문의 : 엘레쎄(Tel: 2029-3039)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