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면세점 명동본점 스타에비뉴 코너에 입점한 활명. (제공: 동화약품)ⓒ천지일보 2018.10.19
롯데 면세점 명동본점 스타에비뉴 코너에 입점한 활명 (제공: 동화약품)ⓒ천지일보 2018.10.19

[천지일보=이예진 기자] 동화약품은 스킨케어 ‘활명(活命)’이 롯데 면세점 명동본점에 있는 ‘스타에비뉴 코너’에 입점했다고 19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활명은 조선시대 왕실의 궁중비방을 바탕으로 제조된 활명수(活命水)의 성분 중 엄선된 5가지 생약성분으로 만들어져 외부 자극과 환경 오염으로부터 피부를 지키고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준다.

활명 스킨케어 제품은 토너, 미스트, 에센스, 오일이 한 병에 들어있는 ‘활명 스킨 엘릭서’를 비롯해 크림 2종과 세럼 2종, 클렌징밤, 마스크팩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이번 입점에 앞서 다양한 채널에서 국내외 소비자들과 만나기 위한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 미국, 멕시코 등 K-뷰티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올해는 이탈리아, 중국 등 세계 뷰티 박람회에 참가했다.

윤현경 동화약품 상무는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활명이 고객들에게는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고 더 나아가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 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