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와이브로는 2010년 10월 와이브로 서비스가 5대 광역시 서비스가 상용화된다.

KT 쇼와이브로에서는 현재 서비스 중인 서울 경기지역을 제외한 5대광역시(부산, 대구, 대전, 광주, 울산) 및 광역시를 생활권으로 하는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에 한해 와이브로망 안정화차원에서 와이브로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와이브로 서비스안정화를 위해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무료사용기간도 약정기간에 포함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으므로 5대 광역시나 광역시를 생활권으로 하는 지역의 고객이면 이 기회를 노려볼 만 하다.

와이브로 서비스중인 서울 경기지역 가입고객에게는 현재와 같이 가입 후 14일간 와이브로 무료사용기간을 제공한다. 쇼와이브로 무료대상고객은 9월 30일 까지 가입하는 5대광역시 및 광역시를 생활권으로 하는 고객대상이며 기간은 10월 31일 까지다.

예를 들어, 9월 30일 가입하는 고객은 1개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므로 가입계획이 있다면 미리 가입 후 무료혜택을 받는 게 현명하다.

SHOW와이브로를 활성화하고자 와이브로 결합 상품으로 공짜넷북(미니노트북)을 판매중인데 해당 넷북(미니노트북)브랜드로는 TG삼보, 삼성, LG, ACER, HP, 도시바 등 대다수의 브랜드제조업체들이 내놓고 있는 최신형 넷북들이다.

그중 한정상품 이벤트 넷북으로 판매하는 LG T280BK 넷북을 가입 시에는 롯데상품권 5만 원과 유심비 면제, 사은품 포인트 4만 점까지 추가혜택을 볼 수 있다.

KT SHOW와이브로 신청은 접수부터 개통, 배송까지 1~2일 안에 신속히 처리하고 있는 KT와이브로(http://www.ktwibroservice.com)를 통하면 되는데 가입비면제, 와이브로 14일 무료, 와이브로 단말기 무료, 배송비 무료 4만 포인트 내에서 나에게 꼭 필요한 원하는 사은품으로 선택해 받을 수 있다.

KT와이브로 요금제 중 50G 요금제를 사용 시에는 전국 맥도날드, 롯데리아, 스타벅스, 패밀리마트, 각대학가, 시내번화가 등 네스팟 무선인터넷존에서 무선인터넷을 무료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네스팟팝(NESPOP POP) 서비스가 적용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