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늘, 결혼 앞두고 악플러 강경대응 “신지·베이비복스 조작 글 만든 XX들 찾아서…”
이하늘, 결혼 앞두고 악플러 강경대응 “신지·베이비복스 조작 글 만든 XX들 찾아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이하늘, 신지 인스타그램)
(출처: 이하늘, 신지 인스타그램)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DJ DOC’ 이하늘이 악플러에게 강경 대응할 것임을 선포했다.

이하늘은 28일 인스타그램에 “고맙다! 덕분에 각성했다. 그동안 나도 힘들게 참고 살았는데 주위에서 그러라고도 했고 나 역시 원인제공을 했으니 다시 긁어 부스럼 만들지 말자! 참고 참고 또 참고 살았는데... 이젠 정말 한계를 느낀다”고 토로했다.

이어 “가는 길이 가시밭길이라도 가야겠다. 늦었지만 구차하더라도 변명하고 해명하고 정면으로 부딪혀 보는 걸로”라고 덧붙였다.

이하늘은 “베이비복스 내가 해체 시켰단 말도 안 되는 조작 글 만든 이와 신지 무대공포증이 나 때문에 생겼다고 게시물 만들어 여론 조작한 XX들 힘들고 긴 싸움이 되겠지만 하나하나 찾아서 같이 똥밭에서 굴러주기로 마음먹었다. 있는 것들은 변호사 준비하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하늘은 최근 17세 연하의 여자친구와 오는 10월 10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했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일각에서는 과거 이하늘의 행동들을 회자시키며 비난하기 시작했다. 특히 신지에게 겁을 줘 무대공포증을 겪게 했다는 소문이 퍼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