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화영-엘제이 논란에 지인까지 등장 (출처: SNS)
류화영-엘제이 논란에 지인까지 등장 (출처: SNS)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류화영이 엘제이의 데이트 폭력을 폭로한 가운데 두 사람의 지인이라고 주장하는 한 측근이 입을 열었다.

24일 엘제이와 류화영을 모두 알고 있다는 지인 박모씨는 한국경제와의 인터뷰에서 “엘제이 형이 인상이 세보이고 방송 콘셉트가 그래서 그렇지 마음은 여리다. 직원들에게 심한 소리 한 번 못한다. 오히려 사장님 지인이었던 연예인 생일파티가 있었는데 그때 류화영이 욕을 하면서 소리를 질러서 놀랐던 적이 있었다. 사장님이 화영이에게 폭력을 쓰거나 소리를 높이는 건 한 번도 보지 못했다. 오히려 화영이 뭐 좋아한다고 하면 이것저것 챙겨주고 도와줬다”고 말했다.

두 사람의 또 다른 지인 역시 SNS을 통해 류화영와 엘제이의 관계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글에서 “둘 다 잘 한 거 하나 없다”라며 “화영이 엘제이와 나이 한참 많은 저 포함 오빠들과 같이 식사나 술자리를 하면서 많은 사람들 앞에서 엘제이에게 욕하고 때리는 거 한두 번 본 것도 아니고, 맞고 있는 엘제이나 그런 행동을 하는 화영이나, 그 나물에 그 밥”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류화영은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1년간 친한 오빠동생 사이였고, 두 달 전쯤 고백을 해 와서 호감을 가졌다”고 밝히면서 “협박과 폭력성, 지나친 집착으로 인해 연인 사이로 발전하지 않고 지인으로 남았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엘제이 역시 뉴스1과의 전화 인터뷰를 통해 “화영이가 이날 주장한 데이트폭력 주장은 거짓이다. 오히려 뺨은 내가 맞았을 때가 있었다”고 반박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