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농협은행)
(제공: 농협은행)

[천지일보=박수란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이 8월 1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아동수당 수령고객 및 어린이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아동수당 수령고객 더블 행운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아동수당 수령고객 대상 이벤트‘는 올원뱅크 앱을 통해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고 NH농협은행 계좌로 아동수당을 수령하는 고객 중 303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으로 다이슨청소기(1명, 100만원 상당), 공기청정기(2명, 70만원 상당), 육아지원금 5만원(300명)을 제공하며 올해 9월분과 10월분 아동수당 모두를 NH농협은행 계좌로 수령하는 고객은 응모권을 2매로 산정하므로 당첨에 더욱 유리하다.

‘어린이고객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NH착한어린이통장+NH착한어린이적금’을 가입하는 만 13세 이하 어린이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응모되며 500명을 추첨해 농협은행 올원뱅크 캐릭터로 인기가 높은 ‘올리원이 인형’ 1세트(2개)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제공: 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

하나카드(대표이사 정수진)는 미주로 해외 여행을 떠나는 손님들을 위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국 최대 아울렛 쇼핑몰인 ‘사이먼 쇼핑 데스티네이션즈’와 파트너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이먼 쇼핑센터’는 미국 최대 규모의 쇼핑-부동산 기업인 ‘사이먼 프로퍼티 그룹’에서 운영하고 있는 미국 최대의 쇼핑센터이며 미국 전역에 100여개의 센터를 운영 중이다. ‘사이먼 쇼핑 데스티네이션즈’를 구성 중인 ‘사이먼 몰즈’는 유명 명품 브랜드 및 최신 유행 브랜드 매장이 입점됐으며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최고급 디자이너 브랜드의 제품을 매일25~65%까지 할인 구매가능하며 ‘사이먼 밀즈’는 쇼핑, 엔터테인먼트, 레스토랑 등 다양한 시설이 어우러진 복합 쇼핑몰이다.

하나카드는 올해 12월말까지 미국 여행을 준비 중인 손님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뉴욕 우드버리 커먼 프리미엄 아울렛, 하와이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캘리포니아 데즈트 힐스 프리미엄 아울렛을 포함한 미국의 모든 사이먼 쇼핑센터에서 이용 가능한 할인 쿠폰북을 증정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1Q Pay앱 또는 하나카드 해외이용 모바일 플랫폼 ‘GLOBAL MUST HAVE’에서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바우처를 다운받은 후 ‘사이먼 쇼핑센터’의 ‘사이먼 게스트 서비스’ 또는 ‘인포메이션 센터’에서 제시하면 할인 쿠폰북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북은 100여개의 쇼핑센터 중 대표 31개 쇼핑센터에서는 업그레이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데스티네이션 패스포트’가 나머지는 ‘세이빙 패스포트’로 증정되며 브랜드 매장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의 특별한 혜택이 담겨있어 손님들이 쇼핑과 관광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하나카드는 미주로 여행하는 손님들의 완벽한 여행 준비를 위해 미주여행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아메리칸항공 미주 전 노선 최대 18% 할인 ▲호텔스닷컴 미주지역 호텔 10% 할인 ▲허츠 렌터카 10% 할인 ▲클룩(KLOOK) 미주 액티비티 10% 할인 등을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