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수첩’ 김기덕·조재현 미투 피해자 추가 등장 (출처:  MBC ‘PD수첩)
‘PD수첩’ 김기덕·조재현 미투 피해자 추가 등장 (출처: MBC ‘PD수첩)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감독 김기덕과 배우 조재현의 성폭력 의혹을 제기했던 MBC ‘PD수첩’이 7일 오후 ‘거장의 민낯, 그 후’를 내보냈다.

이날 방송에서 ‘PD수첩’ 제작진은 지난 3월 '거장의 민낯' 방송 이후 김기덕 감독과 조재현 배우에 대한 새로운 성폭력 의혹을 제보받았다고 밝혔다.

방송에 따르면 김기덕 감독과 함께 일한 적 있다는 한 여성 스태프는 김기덕 감독이 자신을 불러내서 다짜고짜 “나랑 자자” “나 잘한다” 등의 발언을 서슴지 않았다고 말했다. 또한 숙소 앞으로 찾아와 한참을 기다렸다고 전했다.

또 다른 피해자 여배우 E는 “(김기덕 감독이) 반바지에 손을 넣었다. 너무 놀라 택시에 뛰어올랐다”고 그 당시를 설명했다.

배우 조재현에 대한 추가 제보도 있었다.

피해자라고 주장한 한 일반인은 “여자 화장실에 조재현 씨가 따라 들어왔다. (피하려고 하니까) ‘그러면 다쳐’ ‘조용히 해’라고 말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운 좋게 인기드라마에 출연할 기회를 얻었다는 재일교포 배우 F씨는 ‘연기 지도’를 해준다던 배우 조재현에게 드라마 촬영장 안에 있는 허름한 화장실에서 강간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F씨는 그 후로 여러 차례 자살을 시도할 만큼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한다.

제작진은 배우 조재현 측 변호사를 만나 그의 이야기를 들었다.

조재현 측 변호인은 “전혀 사실이 아니고 오히려 돈을 뜯겼다는 식으로 얘기를 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강제적인 성폭력, 강제적인 성관계 이런 건 있을 수도 없다. 자기 자체가 그런 걸 싫어한다고 얘기도 많이 들었다”며 반박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