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 부산=김태현 기자] 부산시.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7.6
[천지일보 부산=김태현 기자] 부산시.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7.6

[천지일보 부산=김태현 기자]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세계 최고의 한류 페스티벌로 성장 중인 2018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을 끌어갈 온라인 서포터즈 ‘원즈(ONE’S)’를 모집한다.

온라인 서포터즈 원즈는 BOF의 온라인 홍보 파트너로서 한류에 관심이 많고, 소셜미디어(SNS) 활동을 활발하게 하며, BOF를 알리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은 오는 25일까지 BOF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최종 합격자는 31일 공식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온라인 서포터즈 원즈는 BOF에서 진행하는 모든 프로그램에 기자단으로 참여 할 것이며 활동은 내달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4개월간 할 예정이다. 우수 참여자에게는 부산관광공사 사장상 수여와 함께 소정의 장학금도 제공한다.

BOF 사업단 관계자는 “2018 BOF는 한류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과 함께 만들어 갈 것”이라고 설명하며 “온라인 서포터즈 원즈는 성장하고 있는 BOF의 새로운 가치가 될 것임을 확신한다. 이번 온라인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세계로 나가는 BOF와 함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시아 No.1 한류 페스티벌을 표방하는 ‘2018 BOF’는 오는 10월 20~28일 부산 사직 아시아드 주 경기장, 해운대 구남로 일대와 서부산 등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7~9월 매월 말 추가 라인업이 발표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